본문 바로가기

건강/운동

회사에서 할만한 운동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운동 하기도 어렵고 하다보니 그럼 회사에서 짬짬이 저도 하고 다른 사람들도 운동을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된 물건입니다. 

요즘 제가 턱걸이에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조만간 턱걸이에 대한 글을 하나 써봐야 겠다 생각하던 중이었습니다.

전 이정도 되는 물건이면 제조사에서 자체적으로 배송, 설치를 해주는가보다 했는데 아니었어요. 택배로 왔어요. 많이 무거웠을텐데 택배 기사님은 이걸 어떻게 들고 오셨을까. 그리고 설치는 우리가 알아서 해야 합니다.

설치된 모습은 이렇습니다.

괜찮죠?

바닥 면이 좀 더 크고 넓었으면 좋았겠다 싶고 높낮이가 조금씩 다르기 마련이라 살짝 건들거리긴 한데 충분히 할 만합니다. 바닥 쪽엔 푸쉬업을 보조해주는 바도 있습니다. 제품 링크는 하단에 있고 가격은 28.6만원입니다.

턱걸이란게 쉬운 운동이 아니다보니 사람들이 할까? 했었는데 뜻밖에 첫날엔 인기가 괜찮았어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와서 매달려도 봤고요. 

앞으로도 과연 많은 사람들이 할 지는 의문이지만 사실 이건 제가 원해서 원래는 제 사비로 구매하려던 것이라 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턱걸이를 회사 남는 공간에 놓자는 황당무계한 제안을 받아들이고 추진해준 인사팀장님 그리고 흔쾌히 구매를 허락해주시고 심지어 더 비싼 제품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주신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 이만 턱걸이 하러 총총.

 

더조은짐 치닝디핑 가정용 철봉 풀업바 턱걸이기구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drbare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