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운동

MN휘트니스 @강남점

오늘 운동은 어디서 할까요? 주말에 주로 운동하러 가는 곳은 휘트닉스클리닉인데, 오늘 이마트가 하나 찾아보니 안하는 일요일인거에요. 휘클은 이마트가 안하는 일요일엔 쉽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MN휘트니스 강남점을 가봤습니다.

MN휘트니스가 좋은 점은

  • 첫번째주 일요일만 쉰다. - 물론 언제나 하는 스포애니가 우리에겐 있고 전 또 스포애니 회원이지만 스포애니는 왠만하면 가기 싫습니다. 그 이유는 나중에 다른 포스트로..
  • 범계점에 등록하면 나머지 다른 지점들도 갈 수 있다. (반대는 안됩니다.)

범계점에선 처음 입장시 전화번호 뒷자리를 누르고 회원인증을 하는데요, 강남점에선 그럴 수 없습니다.

각 지점마다 독자적으로 DB를 사용하나봐요. 그냥 말로 범계점에 등록된 사람이에요 라고 하심 됩니다. 

강남역과 뱅뱅사거리 중간 우성아파트 사거리에 있어요. 위치로 보면 정확히는 서초구입니다. 일요일 오전 11시에 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몸 좋은 사람들이 많아요.

런닝머신이 좋았어요. 그래서 뛸 때 승차감이 좋고 헛돌지 않았어요.

크진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찬 기구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화장실 깨끗하고 샤워시설 그만하면 괜찮았고 시원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스트레칭을 하기 위한 공간이 없다. (있는데 제가 못 찾았을 수도 있어요. 처음 간거니까) 하지만 스쿼트랙이 다수 있다. 

범계점도 이렇게 스쿼트 랙이 많은 편인데요, MN휘트니스는 사장님께서 웨이트의 달인이 아닐까라는 느낌이 듭니다. 

천정 위 파이프들 보이시나요? 요 녀석들이 쓸만합니다. 

턱걸이하기 좋아요. 전에 다닌 코리안좀비 체육관도 이렇게 천정에 턱걸이 하기 좋은 파이프들이 달렸는데 문득 헬스장을 둘러보니 이 곳은 이전엔 종합격투기 체육관이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넓진 않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는 알찬 헬스장으로 생각하심 되겠어요.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입니다. 주차비가 흉악한 강남에서 2시간 무료로 준다는 것은 고마운 일이지요. 

일요일이라 주차 공간은 있었는데 건물이 큰 편은 아니라서 아마 평일날 저녁 때는 주차 공간이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어요. 게다가 여긴 건물 바깥 길가에 불법주차하긴 거의 불가능한 위치. 

10분에 천원. 그럼 1시간에 6천원? 역시 강남이라 주차비는 흉악해요. 2시간 맞춰 후다닥 나왔는데 아쉽게 5분 초과. 천원을 더 냈지만 덕분에 일요일 운동 잘 하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청담점도 가봐야겠습니다. 대치점은 주차 시간이 너무 짧아서 못 가겠고요.

오늘 턱걸이 기록 세웠습니다. 12개! 마지막 2개는 좀 부실했지만 그래도 생애 최초 턱걸이 10개를 넘었습니다!!

 

https://orangeworks.tistory.com/27

 

헬스장인가 예식장인가 MN휘트니스 @범계역, 평촌, 안양

다니던 하이필드 헬스장(평촌역 근처) 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어 좀 더 괜찮은 헬스장이 없나 하고 검색하다 찾은 곳이 범계역 MN휘트니스 입니다. 제가 느낀 MN휘트니스의 하이필드 휘트니스 �

orangeworks.tistory.com

 

 

MN휘트니스

프리미엄 토탈 휘트니스 MN휘트니스 1호점 강남점 / 2호점 청담점 / 3호점 대치점 / 4호점 중국대련점 / 5호점 범계점 소개

www.mn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