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일상/운동일지

헬스장 락커룸이 더울 때 - 어느 진상의 고백

덥다. 헬스장 락커룸이 너무 덥다. 

분명 에어컨은 동작 중인데 시원함이 느껴지질 않는다. 

 

헬스장 운동의 즐거움 중 마지막이 상쾌하게 샤워하고 시원 뽀송하게 락커룸에서 옷 갈아입고 나가는 것인데 찬물로 샤워하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땀이 나려한다

 

의심이 가는 인물이 있다. 락커룸에 상주하며 관리해주시는 실장님. 평생 더위란 걸 못 느끼고 사셨을 듯 마르신 그 분. 

 

바로 이럴 때를 위해 운동 가방에 늘 가지고 다니지.

에어컨 통합 만능 리모컨! 1997년 이후 모든 에어컨 조정 가능.

 

리모컨으로 보니 냉방이 아닌 송풍으로 돼 있거나, 냉방이지만 풍량은 최소로 해 놨더라. 

이젠 그런가보다 룰루랄라. 풍량을 높여놓고 샤워를 하러 들어간다. 그리고 나오면 매우 시원!

 

실장님을 위해 옷을 다 입고 락커룸을 나가면서 원상태로 해놓는 예의는 보여 드리자.

근데 헬스장 실장님. 너무 덥습니다. 탈의실이 더워요. 덥다고요!

 

이 이야기를 듣더니 요렇게 생긴 아드님이 나더러 진상 손님이란다. (아들은 요즘 에어컨이 너무 쎈 학원에서 냉방병중)

진상이고 뭐고 좀 살자.

 

 

나도 이러고 싶진 않은데 지금 7월 한여름. 

기껏 샤워하고 나왔는데 다시 땀이 나는걸 어떻게 해. 헬스장 운동 하는 곳은 몰라도 락커룸은 시원해야 운동하고 달궈진 몸이 식지. 

쿠팡에서 7,430원에 산 TB-500 에어컨 통합 리모컨 강추. 집, 회사 어디서나 메이커 불문 모든 에어컨을 별도 설정 없이 바로 조정할 수 있다.

 

이제 모든 에어컨은 내것이다. 

 

308 IN 1 이란 것은 308가지 메이커를 지원한다는 뜻? 그러면서 크기는 컴팩트. 집 에어컨에 같이 포함된 메이커에서 주는 원래 리모컨보다 요 녀석이 더 작고 편하다. 

 

 

 

 

 

다와 LG/삼성 무설정 에어컨 통합 리모컨 TB-50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재 쿠팡에서 7,500원에 구매 가능! 

위 링크로 들아가셔서 구매하시면 저한테 아주 조금 수수료 온다고 함. 

 

추신: 전국의 헬스장 사장님, 관리 실장님께

헬스장 락커룸은 본인들의 취향에 따라 운영하는 집이 아닙니다. 손님에게 맞춰야 하는 매장이죠. 
운동하고 더운 손님이 시원하게 샤워하고 상쾌하게 옷 갈아입고 가는 공간입니다.

여긴 반드시 시원해야 합니다.
매일 운동하는 사람으로서 반드시 피해야 할 헬스장 중 하나가 락커룸이 더운 헬스장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