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영화] 희생부활자

반강제로 일찍 퇴근해서 저녁을 먹고 뭔가 하나 볼까하고 넷플릭스를 뒤적이다 발견한 영화.

 

 

영화 [희생부활자] 상세정보

억울한 죽음 뒤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온 자 세상은 그들을 ‘희생부활자’ (RV: Resurrected Victims)라 부른다. 그리고 오늘, 죽은 엄마가 살아 돌아와 나를 공격했다! 7년 전, 오토바이 강도 사건으로

www.cine21.com

네이버 평은 별로 안 좋지만 난 재미있었다. 차라리 '매트릭스 리저렉션' 보다 이게 더 재미있다 라고 말하면 욕을 디지게 먹으려나?

 

소재가 참신했다.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끈 지옥처럼. 

그리고 생각도 못 한 스토리 전개. 

 

이런 영화가 있었는지도 모르고 넘어갔으니 개봉 당시 큰 인기를 끈 것 같진 않지만 넷플릭스에서 보기엔 충분히 괜찮은 영화였다. 

 

반강제로 일찍 퇴근한 이유라면 아드님께서 오늘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기에 바깥에서 일하기가 영 찜찜해서. 

 

아들은 이번주 화, 수 이틀 심하게 감기 몸살을 앓았다. 그래서 오늘도 상태가 안 좋으면 병원에 가려했고, 그럼 일반 감기몸살인지 코로나인지 확인이 필요해서 어제 PCR 검사.

 

아드님은 어제 자고 오늘 아침부터 팔팔해져서 딱히 병원 갈 필요는 없겠다 싶었는데 어제 한 코로나 검사가 양성이라고 오늘 문자가 왔다. 뭐냐. 잘 하면 그냥 감기인 줄 알고 넘어갈 뻔 했다. 

 

이틀동안 두번에 걸친 코로나 자가 검진 키트로는 양성이 나오지 않았다. 자가 검진 키트 믿어도 되는거니..

 

 

코로나 확진자 밀접 관찰기

이번주 화요일 아침부터 아들이 감기 몸살 증상이 심하다. 전형적인 감기 몸살 증상 + 목 통증 + 머리 아픔 + 고열 (38.5도까지 올라감) 이것은 완전 코로나 증상? 약국에 말하고 감기약 3종 세트(종

orangework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