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치아 미백에 대해서

결론부터 먼저

치아 미백 치약은 백날 써봐야 효과 없음. 치아 미백 갤을 사세요.
바르고 20분 이상 유지. 1회만 해봐도 차이가 느껴짐.
쿠팡이나 네이버쇼핑에서 미백갤로 검색하고 가격 적당하고 리뷰 평점 좋은 걸로 사시면 됨.

 

써보면 효과가 없는 2 종류가 있습니다.

 

염색 샴푸와 치아 미백 치약.

열심히 감고 닦아도 그렇게 효과가 없습니다. 

 

더 나이 먹기 전에 치아 미백을 해보자는 열망으로 좋은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 아래와 같은 글을 찾았습니다. 

 

 

 

첫번째 스폰서 링크를 누르면 "치아미백 하는 방법 이 글로 종결합니다." 라는 제목의 네이버 포스트가 듭니다.

스폰서 라고 돼 있는 글은 구글에 돈을 내고 나오는 글입니다만 내용이 잘 정리돼 있습니다.

 

 

치아미백 하는 방법 이 글로 종결합니다.

[BY 30대 직장인 한지은] 제가 작성한 2023년 1월 치아미백 분석글이 네이버 메인에 소개되면서 19,000 ...

m.post.naver.com

 

"치아 미백 종결 이라는 제목"과 "분석했고 네이버 메인 선정" 이 레파토리는 발릴라 광고글에서 본 바로 그 광고 패턴입니다. 중요한 건 광고글이라도 내용은 알차기에 핵심만 취해봅니다.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저 분은 치아 미백 글로 도배를 해 놓으신 분입니다. 열심히 조사하신 내용의 핵심은

  • 치아 미백 치약엔 분명 미백 성분이 들어는 있다.
  • 그렇지만 양치하는 3분이란 시간으로는 미백이 되지 않는다.
  • 미백이 되려면 전용 미백갤을 바르고 한번에 30분 이상 유지 + 꾸준히 해줘야 한다. 
  • 갤을 바르는 방식은 실리콘 브러쉬가 좋다.

 

핵심을 알았으니 굳이 저 광고글에 등장한 제품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나마나 그 제품은 광고에 따른 수수료가 붙어 비쌀거니까요.

 

저는 주로 이용하는 쿠팡에서 제일 평이 좋고 저렴하면서 위 핵심 조건에 맞는 걸 찾아봤습니다. 

 

리뷰를 보고 정말 효과를 봤다는 내용이 있는 지 확인합니다. 광고 글에 혹해 발릴라 매트를 구매한지라 조심 조심

 

 

이 정도면 정말 효과가 있다고 판단돼 구매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치아 미백 치약에 쓴 돈만 해도 꽤 되는터라 1만 8천원 정도라면 약간이라도 효과 있다면 투자 가능한 금액입니다.

 

 

구스투스 치아미백겔(과산화수소 35%) 셀프 치아미백 기계 미백기 화이트닝 겔 4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전 구스투스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구매하고 어제 받았으니 열심히 써보고 저도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또한 위 상품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생성된 링크이므로 저 링크로 들어가서 사시면 제게 이익이 됩니다. 

 

저도 내친김에 좀 더 조사를 해봤습니다. 

 

 

치아미백의 오해와 진실 - 덴탈투데이

하얀 치아의 자신감은 자연적으로 환하고 깨끗한 웃음을 만든다. 환한 미소는 어디서든 좋은 첫인상을 얻을 수 있는 반면 누렇게 변한 치아는 위생적으로 좋지 못하는 인상을 준다.치아표면은

www.dttoday.com

 

치아 미백의 핵심은 과산화수소수.

 

농도 35%는 도포한 후 레이저를 가하면 치아의 신경을 감싸고 있는 상아질까지 침투해 이 시림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저야 집에서 셀프로 하니 레이저가 없어 저 정도는 아니겠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사가 치료하는 전문가 미백의 과산화수소 농도를 현재는 15%로 낮췄다고 합니다. 

 

아울러 자기 미백 약품의 경우 과산화수소 농도가 3~5%로 뚜렷한 미백 효과는 기대하기 힘들다. 

아니 그럼 구스투스 저 제품은 어떻게 과산화수소35%로 팔고 있는걸까요?

네 이렇다고 합니다. 오히려 안심하고 구스투스를 써봐도 되겠습니다. 진짜 35%라면 셀프로 하기엔 위험한 농도라고 합니다.

 

 

시중에 파는 미백치약, 정말 효과가 있을까?

[BY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칫솔에 묻혀 닦기만 해도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준다는 미백치약, 정말 효과가 ...

m.post.naver.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