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일상

범산목장 유기농 우유

맛있는데요?

Ih❤rb 님의 우유 이야기를 보고. 아 그렇지. 내가 원래 우유를 좋아하던 사람인데 바빠서 잊고 있었네? 비타민D 보충할 겸 어제 밤 쿠팡 로켓프레시로 샐러드 주문하면서 평을 보고 고른 범산목장의 우유도 같이 주문하고, 오늘 사무실에 도착한 우유를 한잔 마셔봤습니다. 

범산목장의 우유는 처음 마셔보는데, 상당히 느낌 괜찮습니다. 일반 우유의 맑은 느낌도 아니고 파스퇴르 우유의 진득한 느낌도 아닌 그 중간 단백, 신선 적당한 고소함을 주는 적절한 맛?

가격은 1리터 4,420원 (쿠팡가)

06/22 받았고 유통기한은 06/26까지입니다. 4일인데 괜찮습니다. 전 오늘 이걸 다 마셔버릴거니까요. 우유를 좋아해서 하루 1리터 쯤은 예전에도 늘 마시곤 했습니다.

 

범산목장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하대리에 있는 친환경 유기농 목장. 설립 당시 파스퇴르유업에 원유 납품을 시작으로 유기농 우유를 판매하는 여러 업체에 원유 납품. 남양유업의 우유브랜드인 백미당의 우유 제조원.

왜 유기농 목장인가?

NON-GMO 씨앗만을 땅에 심고 화학비료, 농약, 제초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흙을 살리는 유기농법으로 만든 사료를 젖소에게 급여, 퇴비를 발효시켜 다시 밭에 뿌리는 자연 생태적 순환농법을 계절마다 반복하고 있다. (범산목장 홈페이지에서 발췌)

최강의식사란 책을 보면 목초를 먹고 자란 닭의 달걀, 소의 우유를 권해주고 있는데 이유는 진정한 목초만을 먹고 자란 젖소에서 나온 우유는 또 아닌가봐요. 오늘 제가 마시고 있는 것은 

 

범산목장 유기가공식품인증 우유

COUPANG

www.coupang.com

이고  범산목장의 더 비싼 목초우유(1리터 5,520원) 란 것이 따로 있다는 것을 지금 발견했거든요.

 

범산목장 유기가공식품인증 목초우유

COUPANG

www.coupang.com

내일은 목초우유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저녁은 샐러드로 먹고 건강하게 하루 보내보겠습니다.

 

곰곰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네떼 닭가슴살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Ih❤rb 님의 우유 이야기.

 

비타민D 보충, 우유마시기? 여드름이 많은 사람은 이렇게 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오늘 멘보샤를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네용 .... ㅎㅎ 왜 이제야 이걸 먹어봤을까 하면서 인생의 절반은 손해본 느낌? ㅜㅜ 앞으론 많이 먹어야겠어요 그런데 파는 곳

nutritionist1566.tistory.com

 

범산목장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기농은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해야 합니다. 우리가 살 수 있는 환경은 지구뿐입니다. 지구와 우리 인류의 미래를 지키고자 전 세계적인 각성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는 지구의 온난화에 대한

www.goodmilk.co.kr

 

최강의 식사

당신이 먹은 음식이 곧 당신이다!실리콘밸리에서 갓 억만장자가 된 젊은 사업가였던 저자 데이브 아스프리. 140KG을 찍기 직전의 거구였던 그는 하루에 1,500~1,800KCAL 열량을 섭취하고 1주일에 6일,

book.naver.com